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종텔레콤, KB국민카드 라이프샵에 알뜰폰 특화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내에 '알뜰폰특화몰
' 오픈 후 전월동기 대비 가입자수가 약 1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한 '통신료 할인'과 '휴대폰 장기 할부서비스'에만 국한하지 않고, 온·오프라인몰 중심의 유통채널과 연계하여 스노우맨만의 고유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 유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특히 특화몰에서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유심비 면제 ▲KB고객전용 특가요금제인 'KB 음성표준(월 3300원/ 음성 30분)'과 'KB 스마트 500M(월 1만1000원/ 음성 1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500MB)'등의 혜택들이 신규 고객 유치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내에 '알뜰폰 특화몰' 오픈 후 전월동기 대비 가입자 수가 약 1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내에 '알뜰폰 특화몰' 오픈 후 전월동기 대비 가입자 수가 약 1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중 'KB 음성표준' 요금제는 전화받는 용도로만 저렴하게 휴대폰을 이용하고 싶거나 세컨폰이 필요한 사용자를 겨냥한 상품으로, 월 3300원에 음성 30분을 제공한다. 같은 스펙일 경우 타사 대비 요금은 1/3로 줄이고, 음성서비스를 추가로 포함시켰다.
백민협 세종텔레콤 MVNO사업 팀장은 "그동안 알뜰폰 업체들의 취약점으로 지적됐던 마케팅 채널부족과 영업력 제고가 이종사업과의 제휴로 충분히 보완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준 사례"라고 말했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