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아모레퍼시픽은 편집숍 '아리따움'의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 클럽은 지난 1월 서비스 시작 후 50일 만에 가입자 수 50만명을 넘어섰으며 이달 17일 기준 102만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했다.
가입 방식은 가입비 1만5000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기프트 카드를 받는 ‘기프트 카드형’과 가입비 3만 원을 내면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4만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KIT형’ 두 가지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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