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통가 여름]CJ오쇼핑, 아티스트와 협업 여름 패션 이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통가 여름]CJ오쇼핑, 아티스트와 협업 여름 패션 이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CJ오쇼핑이 아티스트의 협업해 만든 여름 티셔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엣지(A+G)’는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NOVO)’와 콜라보레이션 한 ‘레터링 티셔츠 5종’을 지난 16일 선보여 47분 동안 1만 2300세트를 판매했다. ‘엣지x노보’의 레터링 티셔츠 5종 세트는 홈쇼핑 패션의 격전지로 불리는 토요일 밤 10시대 방송 프로그램 ‘힛더스타일(Hit the Style)’에서 소개돼 계획보다 약 30% 높은 매출 실적을 올렸다.
방송에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쇼호스트들은 올 여름 유행 아이템인 ‘레터링 티셔츠’의 코디법과 함께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가 디자인한 티셔츠 앞면의 레터링 의미를 자세히 설명했다. 방송 중 동시 주문고객 수가 최대 1200명까지 올라가며 주요 사이즈는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 시작 전 CJmall을 통한 미리주문이 1300개 가까이 들어왔고 방송 중에도 모바일 주문이 60% 이상 이뤄질 만큼 특히 젊은 층의 관심이 높았다.

‘레터링 의미가 너무 마음에 든다’, ‘티셔츠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색상 구성이 좋다” 등의 고객 반응도 이어졌다. CJ오쇼핑과 협업한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다. 특히 ‘Hope’라는 단어를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들을 전달하는 콜라보 프로젝트를 다수 진행해왔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