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상에 이런일이' 김영만 넘는 실력자 '종이접기 천재' 등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대준 군.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캡처

박대준 군.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부애리 기자]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에 버금가는 실력자가 등장했다.

20일 방송된 SBS '순간포착-세상에 이런일이'에는 종이접기 천재 박대준(26)군이 등장했다.
이날 박군은 뛰어난 솜씨로 로봇을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박군의 방안은 종이접기로 만든 색색의 차량과 탱크로 가득차 있었다.

박군은 소방차,응급차,경찰차까지 종이로 만들어내는 실력자였다. 특히 눈길을 끄는 작품은 트랜스포머였다. 박군은 영화 '트랜스포머'의 주인공 옵티머스 프라임을 완벽히 만들어냈다.

종이로 만든 옵티머스 프라임.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캡처

종이로 만든 옵티머스 프라임. 사진=SBS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더 놀라운 것은 박군이 만든 종이작품은 모두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이었다. 박 군의 손이 닿자 종이로 만든 옵티머스 프라임의 뚜껑이 열리고 숨겨진 로봇의 얼굴이 등장했다.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독특한 100여개의 작품 모두 변신이 가능했다. 박군의 작품은 상상을 뛰어넘는 기막힌 솜씨와 디테일한 입체감을 자랑했다.

박군의 종이접기 재료는 도화지와 클립이 전부였다. 박군은 잘라놓은 색색의 도화지와 클립을 이용해 자유자재로 종이접기를 했다.

박군은 "도면 없이 모든 작품을 혼자 연구하고 개발했다"고 밝혔다.

박군의 작품을 본 네티즌들은 "천재적인 재능이다" "방이 아니라 박물관인줄 알았다" "방송보고 정말 놀랐다" "저 재능을 더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SBS 홈페이지 해당 영상 바로가기




부애리 기자 aeri34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