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UFO, 美 핵미사일 기지 공격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UFO, 美 핵미사일 기지 공격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미국의 전 공군 장교들이 공상과학 소설 혹은 영화에서나 가능할 법한 주장을 제기하고 나섰다.

1948년 이래 외계인들이 미국과 영국의 핵미사일 기지 상공을 선회하고 핵무기까지 무력화시킨 적이 있다는 것.
영국 데일리 메일은 27일(현지시간) 이들의 주장을 인용해 외계인들이 심지어 영국의 한 핵기지에 착륙하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미국과 영국 정부 모두 이런 사실을 은폐하는 데 급급하고 있다”며 비난했다.

미 공군 대위로 전역한 로버트 샐러스는 “핵기지 상공에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출몰했는데도 미 공군이 국가안보와 관련해 거짓말을 일삼고 있다”고 발끈했다.
그가 UFO를 처음 목격한 것은 1967년 3월 16일 몬태나주에 있는 맘스트롬 공군기지에서다. 괴비행물체가 기지 상공에 나타나 노골적으로 선회 비행했다는 것.

이후 10기의 핵미사일이 폐쇄됐다.

그로부터 1주 뒤 다른 기지에서 똑 같은 일이 발생했다고. 괴비행물체가 핵미사일에 큰 관심을 보인 것이다.

샐러스는 “내 생각이지만 괴비행물체는 지구에서 제작된 게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미 공군 대령으로 전역한 찰스 홀트가 UFO를 처음 목격한 것은 잉글랜드 서퍽주 입스위치 인근에 자리잡은 영국 공군의 벤트워터스 기지 상공에서다.

벤트워터스 기지는 영국에서 핵무기가 보관된 몇 안 되는 기지 가운데 하나다.

30년 전 홀트가 목격한 비행물체는 기지로 광선을 쏘아대고 있었다. 무전기에서는 외계인들이 핵무기 비축 구역에 착륙했다는 소리가 들렸다.

“이런 사실을 미국과 영국 정부 모두 쉬쉬했다”는 게 홀트의 주장이다.

홀트 등 7인의 관계자는 자신들 주장을 뒷받침할 기밀 해제 문건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2003년까지 미국 내 핵기지에 침범한 UFO를 목격했다는 전역 군인 120인의 증언도 확보해놓았다고.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