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아대 여신 예정화=온라인 '사격장 뒤태녀'?…"여신의 몸매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예정화. 사진=예정화 인스타그램

예정화. 사진=예정화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구라가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의 몸매를 칭찬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거 '동아대 여신'으로 불리던 예정화는 사격장에서 총을 들고 서 있는 그녀의 뒷 모습이 찍힌 사진이 퍼지면서 온라인상에서 '사격장 뒤태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현재 월드컵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 활약중이며 부산경남지역방송 '생방송 투데이'에서 '투데이 피트니스'를 진행하고 통신사 CF에 출연하는 등 방송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예정화의 DIY 피트니스'를 주제로 일상생활에서 간단히 실천 가능한 운동법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23일 방송된 '썰전'에서 김구라는 예정화의 몸매에 대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예정화 씨를 처음 봤다"며 "엄청나더라. 머슬 담당 코치라고 하던데 비키니 몸매가 대단하더라"고 감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