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기원 태권도 액션극 '달의 무사' 공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7일 오후4시 국기원에서‘GREAT TAEKWONDO Ⅱ 달의무사’개막공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태권도의 성지인 역삼동 국기원에서 k-pop 댄스를 접목한 스토리가 있는 'GREAT TAEKWONDO Ⅱ 달의무사'를 7일 선보인다.

외국인 관광객 1000만 시대를 위해 관광사업에 역점을 두고 있는 강남구는 2015년8월부터 국기원 태권도 공연인 ‘GREAT TAEKWONDO’를 대표 관광상품으로 개발, 총 297회에 걸쳐 4만3443명의 국내외 관광객에게 한국의 멋을 알렸다.
7일 오후 4시부터 선보이는 공연은 GREAT TAEKWONDO 2탄으로 넌버벌(비언어) 태권도 퍼포먼스 'GREAT TAEKWONDO Ⅱ 달의무사' 개막 공연이다.

태권도와 무대예술이 융합된 문화관광 콘텐츠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태권도 액션극이다.

특히 언제나 달이 떠 있는 달의 왕국에 월식이 시작되면서 위기가 찾아와 주인공 담이 어둠의 전사로부터 달의 공주인 랑을 구한다는 스토리를 더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흥미진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달의 무사' 공연 장면

'달의 무사' 공연 장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태권도의 절도 있는 동작과 k-pop댄스를 접목하고 여기에 음악과 영상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사회자의 진행으로 관객이 직접 무대 위에서 격파 체험을 하고 국기원 시범단과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있어 특히 태권도 체험을 원하는 외국인 관광객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8시, 주 4회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공연료는 4만원으로 출연하는 배우 25명이 모두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원이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이번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쇼핑과 먹거리 위주였던 강남역 주변 상권에 한류 문화 콘텐츠가 더해져 국내외 관광객이 더 늘어날 것”이라며 “세계 태권도 본부인 국기원과 함께 지속적으로 태권도를 활용한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해 강남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네이버 등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지역주민 할인, 미취학 아동 할인, 태권도인 할인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태권도 상설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국기원(02-3469-0133)으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돼지 키우며 한달 114만원 벌지만 행복해요"…중국 26살 대졸여성 화제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