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신애, 파격 드레스 노출에 네티즌 “소속사 안 말렸냐”vs“니들 옷이나 걱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신애

서신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역 배우 출신 서신애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파격 노출 드레스를 입어 화제가 된 가운데 네티즌의 반응은 엇갈렸다.
서신애의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한 매체를 통해 “오랜만에 레드카펫에 서게 돼 드레스에 신경을 많이 쓴 건 맞지만, 이렇게 많은 분의 관심을 받게 돼서 얼떨떨하다”고 말했다.

이어 “노출로 인해 관심받는 것을 의도한 것이 아니다. 피팅을 했을 때는 이렇게 파격적일 거라고 생각을 못 했다”고 대중의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고 전했다.

또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갑자기 관심이 집중되니 본인(서신애)도 놀란 모양이다. 예상을 못했다 피팅 때는 이렇게까지 보이지 않았는데, 나도 사진을 보고 놀랐다”고 말했다.
이에 서신애 드레스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엇갈렸다.

일부 네티즌들은 “드레스가 문제라기보다는 얼굴이랑 매치가 안 되서 엄마 옷 훔쳐 입고 나온 거 같다” “드레스ㅠㅠ...왜 그랬을까...뭐 때문에 저런 걸...안타깝다” “드레스로 반짝 이슈 몰이하듯 서신애까지 저렇게 어울리지 않은 드레스로 노출까지 하는 건 오히려 마이너스같다. 검색어에 오르는 게 목적이었다면 성공한 거고” “이건 진짜 스타일리스트 잘못임” “드레스 자체도 안 이쁘고 안 어울리고 다시는 코디 저렇게 하지 마세요. 본인이 한다 해도 소속사에서 말려요. 제발”등 차가운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20살 땐 다 그렇지..너 하고 싶은 데로 하렴... 본인도 생각이 있고 고민하고 입었을 텐데... 20살엔 뭘 해도 괜찮아~~화이팅” “아직 미성년이라 조금 과했지만 욕먹을건아닌데? 벌거 벗고 다닌 것도 아니고..왜들 말이 많어. 니들 입을 옷이나 걱정해” “드레스 예뻐요~ 특히 자켓 걸친 거 너무 잘 어울려요! 본인들 눈에 예뻐 보이는 드레스는 본인들이 입으세요 ^^~ 서신애 배우는 성인이고, 어떤 옷을 입든 본인의 자유죠! 할 일 없는 네티즌들의 악플은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입고 싶은 거 입을 자유가 있지.. 사람들 너무 뭐라 그러네” 등 응원의 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