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Mnet '고등래퍼' CP "시즌2, 수능 이후 제작 돌입한다"

최종수정 2017.09.14 00:05 기사입력 2017.09.14 00:05

[아시아경제 김하균 기자]
고등래퍼 / 사진제공=Mnet

Mnet '고등래퍼' 시즌2의 제작을 앞두고 담당 CP가 입을 열었다.

Mnet '고등래퍼' 시즌2의 제작을 담당할 고익조 CP는 12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고등래퍼2'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지는 않지만 내년에 방송 예정이다. 곧 제작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 고등학생 랩 대항전 '고등래퍼'는 Mnet 대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의 성공을 일궈낸 제작진의 새 프로젝트였다. '고등래퍼'는 지난 2월 첫 방송된 이후 화제의 중심에 있었다. 참여한 청소년들의 사연과 기대 이상의 준수한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등래퍼'가 성황리에 마무리됨에 따라 '고등래퍼' 시즌2 제작은 일찌감치 확정됐다고 한다. 제작에는 올해 수능시험이 치러진 이후부터 착수할 예정이다.

고 CP는 "'고등래퍼2'는 재밌는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다. 아마 '고등래퍼2'에 지원하는 친구들은 굉장히 많을 것 같다. 이번에 '쇼미더머니6'도 해보니까 '고등래퍼' 출연 전에 연습삼아 나왔다는 친구들도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어떤 친구들이 지원할지 궁금하다. 시즌1에서는 고3 친구들이 제일 잘했다. 작년에 고2였던 친구들도 지원할 것 같은데, 1년 사이에 어떻게 변했을지도 궁금하다. ‘고등래퍼’가 고교생 래퍼에 불을 지폈을지도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김하균 기자 lam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