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소다돌’ 엘리스, 새 미니앨범 ‘Color Crush’로 컴백

최종수정 2017.09.13 16:12 기사입력 2017.09.13 16:12

엘리스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고정호 기자]그룹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가 컴백했다.

13일 정오 엘리스의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 음원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고, 타이틀곡 ‘파우 파우’(Pow Pow)의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파우 파우’는 고백하기 전 두근두근한 마음을 터지기 직전 화산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업 템포 곡이다.

이 밖에 ‘컬러 크러쉬’ 앨범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 김상균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짝이별’,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노래 ‘하트 뱅크’(Hear Bank), 짝사랑 이야기를 담은 ‘열려라 그대’,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의 ‘원더랜드 걸’(Wonderland Girl), 멤버들의 청아한 보컬이 돋보이는 ‘미드나잇, 문라이트’(Mindnight, moonlight)'가 수록됐다.
엘리스 미드나잇 문라잇 쇼트필름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앞서 엘리스는 수록곡 중 ‘짝이별’과 ‘미드나잇, 문라이트’의 쇼트필름과 ‘파우 파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해왔다.

한편 엘리스는 13일 오후 2시 서울 합정동의 무브홀에서 새 앨범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멤버들은 “청순함을 벗고 파격 변신했다”며 “상큼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특히 리더 벨라는 “머리를 과감하게 잘랐다”면서 “어색하지만 칭찬해주셔서 적응해나가고 있다. 이번 앨범으로 우리 그룹을 톡톡 튀는 ‘소다돌’로 인식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