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엘리스, '가을 감성' 담은 수록곡 ‘Midnight, moonlight’ 깜짝 선공개

최종수정 2017.09.08 11:03 기사입력 2017.09.08 11:03

엘리스 미드나잇 문라잇 선공개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엘리스(ELRIS)가 ‘짝이별’에 이은 또 하나의 신곡을 선공개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에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의 마지막 트랙인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의 쇼트필름을 올렸다.

엘리스가 새 앨범 수록곡의 쇼트필름을 공개하는 것은 앞선 ‘짝이별’에 이은 두번째다.

약 1분 30초 분량의 이번 영상에서는 엘리스 멤버들이 앞에 놓인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엘리스의 새 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의 마지막 트랙인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은 엘리스 다섯 멤버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소녀의 슬픈 감성을 표현했다.

컴백을 앞둔 엘리스는 ‘짝이별’ 쇼트필름, 컴백 티저 이미지, 커밍 이미지 등을 연달아 공개하며 미니 2집을 통한 컴백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는 6일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고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ow Pow’의 뮤직비디오는 13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뉴스본부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