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lor Crush’로 컴백 앞둔 엘리스, 스포일러 콘셉트 영상 공개

최종수정 2017.09.07 15:57 기사입력 2017.09.07 15:57

엘리스 스포일러 콘셉트 영상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엘리스(ELRIS)가 신보에 수록될 신곡들을 팬들에게 ‘스포’하는 콘셉트의 영상을 공개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7일 정오, 공식 SNS에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 수록곡 스포일러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멤버인 소희, 가린, 혜성이 녹음실로 몰래 잠입해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 일부를 들려주고 그에 얽힌 스토리를 설명하는 독특한 콘셉트로 구성됐다.

세 사람은 영상을 통해 1번 트랙 ‘하트 뱅크(Heart Bank)’부터 타이틀곡 ‘파우파우(Pow Pow)’까지 새 앨범에 담긴 여섯 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엘리스 멤버들은 “저희가 이번 미니 2집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머리색도 모두 바꾸는 등 파격변신을 했다”면서 “앨범 이름도 ‘Color Crush’인 만큼 다양한 색깔을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컴백을 앞두고 커밍 이미지를 비롯해 수록곡 ‘짝이별’의 쇼트필름, 컴백 티저 이미지, 점프수트컷 그리고 B컷까지 연달아 공개해온 엘리스는 이날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는 6일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고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ow Pow’의 뮤직비디오는 13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뉴스본부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

아시아경제 추천뉴스

리빙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