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컴백 앞둔 엘리스, 새 미니 앨범 ‘컬러 크러쉬’ B컷 티저 공개

최종수정 2017.09.06 16:14 기사입력 2017.09.06 16:14

엘리스 B컷 티저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미니 앨범 ‘Color Crush'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엘리스(ELRIS)의 B컷 티저가 추가 공개됐다.

6일 공개된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의 B컷 티저에는 앞서 공개된 메인컷과 점프수트컷과는 다른 포즈와 표정이 담겨 있다.

메인컷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밝게 미소짓는 모습이 담긴 반면 B컷 티저 속 엘리스 멤버들은 눈을 크게 뜨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점프수트를 입고 촬영한 B컷 또한 앞서 공개된 사진과는 달리 멤버들이 한 줄로 서서 일어나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콘셉트와 컬러감은 메인컷과 B컷이 일치된 모습을 보이며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했다.

지난주부터 커밍 이미지를 비롯해 수록곡 ‘짝이별’의 쇼트필름, 컴백 티저 이미지, 점프수트컷까지 연달아 공개한 엘리스는 이날 B컷을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는 6일부터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고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Pow Pow’의 뮤직비디오는 13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뉴스본부 고정호 기자 jhkho284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