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스' 측 "규현 MC 후임 미정"…신정환·김희철·강승윤 등 거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라디오스타 규현 /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 규현 / 사진=M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슈퍼주니어 규현이 25일 충남 논산시 육군훈련소로 입소한 가운데, MBC '라디오스타' MC 후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규현의 군입대로 공석이 된 후임MC는 현재 미정"이라며 "제작진은 상의 끝에 일정한 기간 동안 스페셜 MC 체제를 운용하면서 후임 MC를 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신정환, 김희철 등이 유력 후보로 손꼽히며 후임 MC에 대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왼쪽부터 신정환, 김희철, 강승윤 / 사진=아시아경제 DB, 스포츠투데이 DB

왼쪽부터 신정환, 김희철, 강승윤 / 사진=아시아경제 DB, 스포츠투데이 DB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원년 멤버 신정환은 가장 가능성 높은 후보로 언급되고 있다. 신정환은 앞서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복귀를 공식화했으며, 그동안 '라디오스타'에서도 몇 번 언급됐다.

앞서 '라디오스타' 측은 '신정환 복귀설'을 일축했지만, 신정환이 '라스'에 다시 합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희철 또한 후보로 언급되고 있다. 김희철은 군 제대 후 JTBC '아는 형님'에서 활약하며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규현이 합류 전 막내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기도 했다.

최근 싸이 특집에서 일일MC를 맡은 위너 강승윤도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강승윤은 특유의 활발한 분위기와 에너지를 뽐냈다는 평이다.

한편 규현은 입소 전까지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규현이 마지막으로 참여한 '라디오스타' 10주년 특집은 오는 31일 방영된다.






아시아경제 티잼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