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쓰, 뮤직뱅크 '맞지?' 무대…음원차트 1위 기록

최종수정 2017.05.20 11:58 기사입력 2017.05.20 11:58

언니쓰. 사진=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방송 캡쳐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쓰가 또 다시 역대급 음악방송 무대를 만들었다.

19일 방송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언니쓰가 '뮤직뱅크' 생방송 무대에 올라 데뷔곡 '맞지?'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12일 '뮤직뱅크'에서 데뷔 무대를 치른 언니쓰는 생방송을 앞두고 드라이 리허설에 참여했다. 멤버들은 그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을 만큼 멋진 리허설 무대를 선보였따.

이후 멤버들은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고 음원 1위 공약을 내걸었다. 공약은 한복을 입고 한강 다리 위에 올라 오전 7시에 계속 춤을 추는 것이었다.

언니쓰는 '랄랄라송' 사전 녹화에서 자신들을 응원하러 와준 팬들, 일명 '동생쓰'와 조우했다. 멤버들은 일일이 감사인사를 전한 뒤 팬들을 위한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사전 녹화를 마친 언니쓰는 몇몇 음원 차트에 자신들의 음원이 1위에 진입한 것을 확인한 뒤 눈물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언니쓰를 응원하기 위해 방송국을 찾은 故 최진실의 딸 준희 양이 둥장해 반가움을 전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생방송 무대에서 언니쓰 멤버들은 혼신을 다해 무대를 마친 뒤 서로를 얼싸 안으며 눈물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언니쓰는 음악 방송 이후 공약을 실천해 팬들의 응원에 보답했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다음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아시아경제 티잼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