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틀보아' 전민주, 데뷔곡 '비별' 공개…보아 넘어설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이 공개됐다. (사진: '비별' 뮤직비디오 캡처)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이 공개됐다. (사진: '비별' 뮤직비디오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리틀보아' 전민주, 데뷔곡 '비별' 공개... 보아 넘어설까?

'K팝스타 2'에 출연했던 '리틀보아' 전민주의 데뷔 싱글이 공개됐다.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전민주의 데뷔 곡 '비별(Good bye Rain)'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발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빗소리와 감성적인 피아노 솔로로 시작하는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은 이별의 아픔을 쏟아지는 비라는 소재로 풀어낸 네오 클래시컬 알앤비(Neo classical R&B)장르의 곡이다. 전체적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오케스트라 사운드, 힙합 리듬 편곡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여기에 오는 8월 같은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인 유나킴이 '비별'의 랩은 물론 직접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비별'의 뮤직비디오는 싸이 '젠틀맨', 브라운아이즈 '벌써 일년', 이효리 '유고걸' 등을 연출한 차은택 감독이 제작했다. 전민주는 뮤직비디오에서 '리틀 보아'라는 별명답게 힘이 넘치고 역동적인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전민주 데뷔, 실력이 괜찮나" "전민주, 보아만큼은 아닐 것 같아" "전민주, 당당한 모습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