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빅뱅 '투나잇' 뮤비 공중파 첫 공개…음악+스타일UP↑

최종수정 2011.02.28 01:30 기사입력 2011.02.28 01:30

댓글쓰기

빅뱅 '투나잇' 뮤비 공중파 첫 공개…음악+스타일UP↑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그룹 빅뱅의 '투나잇(Tonight)' 뮤직비디오 영상이 첫 공개됐다.

그룹 빅뱅이 28일 방송된 SBS ‘the 빅뱅쇼’를 통해 2년 3개월 만에 컴택 신호탄을 울렸다. 이날 공개된 미니 4집 타이틀 곡 '투나잇(Tonight)'의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새로운 음악과 스타일을 읽을 수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지드래곤은 금발머리를, 탑은 백발의 스포츠 머리로 변화를 시도했다. 나머지 멤버들의 모습도 이전과는 다른 성숙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 곡 '투나잇(Tonight)'은 지드래곤이 작사하고 탑이 래핑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빅뱅 멤버들은 자신의 미투데이와 트위터를 통해 빅뱅 멤버들의 마지막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BIGBANG IS BACK. TONIGHT'이라는 짧은 글을 남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빅뱅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투나잇', '핸즈 업', '섬바디 투 러브', '왓 이즈 라이트', '카페' 등 총 6곡을 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