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ew Product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IT

삼성전자, 이달 중 스마트TV 앱 200여개 출시
삼성전자가 8월 한 달간 200여 개의 새로운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건강 상태 진단 및 올바른 건강법을 제시하는 ‘체크바디’, 가족이 함께 하는 마사지 프로그램 ‘패밀리 마사지’, TV에서 귀 나이를 측정하는 ‘청력 나이 측정기’ 등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매일 쏟아지는 무료 앱 200여 개와 유료 앱 3개를 무료로 내려 받아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LG전자, 와이파이 기술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 선보여
LG전자가 스마트폰으로 기능을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을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은 와이파이(Wi-Fi)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집 밖에서도 원격으로 편리하게 작동시킬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LG 디오스 광파오븐’ 애플리케이션으로 작동 시, 150여 가지 요리의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맞춰 조리해 준다. 또 독자기술인 ‘참숯 히터’와 ‘맞춤 조리온도 시스템’을 적용, 음식을 균일하고 빠르게 가열해 영양 손실이 적다.

한국MS, 재미·편리함 갖춘 블루투스 무선 헤드세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11월 재미와 편리함을 더한 Xbox360 블루투스 무선 헤드세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Xbox360 콘솔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광택 소재로 만들어졌다. 세 가지 사이즈의 귀마개(ear gels)와 귀고리(ear loop)를 제공해 게임하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모바일폰, PC와 같은 블루투스 장비와 호환성이 뛰어나며 표준 무선 주파수를 이용해 Xbox360과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뷰티
이에프씨, 고급 남성 수제화 ‘알쿠노’ 론칭
이에프씨가 남성을 위한 비스포크 슈즈 브랜드 ‘알쿠노(Alcuno)’를 론칭한다. 알쿠노는 역대 대통령들의 구두를 만들어 온 국내 구두 장인이 섬세한 수공 기술로 만든 수제 구두 브랜드. 남성복 디자이너 홍승완씨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역할을 맡고 60여 개 디자인, 70여 가지 가죽 옵션, 100여 가지 디테일 옵션 등 4만개가 넘는 조합을 통해 개인의 성향을 만족시키는 정통 비스포크화를 재현한다.

탐스, 럭셔리 브랜드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소개
탐스(TOMS)가 세계적 스타일 아이콘인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의 럭셔리 브랜드 ‘더 로우(THE ROW)’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산 고급 양모와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섬세한 디테일로 디자인, 새로운 스타일의 하이엔드 탐스 슈즈를 완성시켰다. 서울 청담동 분더샵과 가로수길 G533 등 편집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중 특별히 엄선한 4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엘브이, 황금 다이아몬드 소재 명품 도장 ‘본디노’
비엘브이가 황금 다이아몬드 도장 브랜드 ‘본디노’를 론칭했다. 본디노는 VIP들의 개인 도장이나 기업들의 법인 도장에 황금과 다이아몬드를 주 소재로 사용한다. 하나뿐인 디자인에 최상급 도장을 제작하는 1개당 5억원 이상의 특화된 맞춤형 주문제작 서비스도 별도로 제공한다. 10억원 이상의 고객 주문형 제품에는 세계적인 황금조각가 제이슨 킴이 직접 인문(印文)부분과 도장 몸체를 수제작으로 각인해 소장 가치도 있다.


금융

신한은행, 친환경산업 5000억 ‘신 녹색기업대출’
신한은행이 녹색산업을 영위하거나 진출하려는 기업에 대해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신(新) 녹색기업대출’을 내놓았다. 이 상품은 5000억원 한도 내에서 신·재생에너지를 비롯한 그린IT, 친환경 등 10대 녹색산업을 영위하는 우량 녹색기업에 대해 최대 1%의 특별 금리우대 혜택을 준다. 또 신용평가 수수료 면제 등도 추가로 제공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이번 신상품을 통해 신성장 산업인 녹색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나SK카드, 사용만 잘하면 스마트폰 할부금이 공짜
하나SK카드가 SK텔레콤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단말기 할부금 전액을 지원하는 ‘하나SK Touch T’ 카드를 출시했다. 기존 통신비 할인 카드와 달리 매월 정해진 금액만큼만 사용하면 저절로 단말기 할부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최대 1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하는 ‘단말기 수리 보장 서비스’도 실시, 스마트폰 사용 중 휴대전화가 파손되거나 고장으로 수리할 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스마트폰 할부금 납부가 끝나더라도 할인 혜택이 이어져 고객들은 월 최고 1만3000원의 이동통신비 할인도 계속 누릴 수 있다.

이니시스, 대리운전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 서비스
이니시스가 이루온엘비에스와 손잡고 모바일이나 ARS 등을 통해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대리운전 결제 시스템을 선보였다. 특히 모바일 방식은 스마트폰 환경에서 이니페이 모바일 앱을 이용, 카드번호 등 인증절차를 직접 입력하면 대리운전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카드 결제이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연말정산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식품

홈플러스, 진한 국물맛 ‘토종닭백숙’ 간편식
홈플러스가 한국토종닭협회와 공동 기획한 ‘토종닭백숙’ 간편식을 내놓았다. 가정에서도 손쉽게 토종닭 본연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도록 삼계탕 공정에 고온고압의 스팀공정을 추가했다. 또 토종닭백숙 고유의 진한 국물 맛을 살리기 위해 향미가 강하지 않은 국내산 한약재를 써 상품을 개발했다. 한국토종닭협회가 엄선한 정읍, 김제, 고창 등 전라북도 청정지역의 ‘한닭 인증 양계농장’에서 철저한 위생과 방역시스템을 통해 기른 토종닭만을 사용했다.

수석무역, ‘블랙타워 모스카토’ 와인 한국 첫 출시
수석무역이 독일의 유명 와인회사 켄더만(Kendermann)의 대표 와인 ‘블랙타워 모스카토’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다. 블랙타워는 세계 54개국에서 9L들이 케이스로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글로벌 인기제품. 블랙타워 모스카토는 약발포성 화이트 와인으로 기존 모스카토에 비해 열대 과일향이 풍부하고 우아한 달콤함이 특징이다. 병 하단부를 투명하게 처리, 와인 고유의 빛깔이 투영된 투톤(2-tone)컬러의 보틀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하다.

파리크라상 잠바주스, 박태환 선수 모델 ‘마린보이 스무디’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미국 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가 수영선수 박태환의 별칭을 딴 ‘마린보이 스무디’를 출시했다. ‘마린보이 스무디(스위밍 스트로베리)’는 한국인에게 필요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고려해 특별히 개발됐다. 8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함유된 완두 단백 100% 함유 프로틴(단백질) 부스트와 비타민 부스트 등이 첨가돼 지치기 쉬운 여름철,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딸기와 복숭아를 주 재료로 만들어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