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재수기숙학원 1주일 무료체험, 안성탑클래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성탑클래스

안성탑클래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이 반당 정원 25명 내외로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소수정원을 모집해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재수학원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은 입학초기에 학생의 정확한 실력을 진단해 개인별 맞춤 교육으로 성적향상이 높기로 유명하다.

중상위권 성적의 학생이 국영수 주요과목 중 특정과목의 성적이 다른 과목에 비해 현저히 약한 경우가 의외로 많은 데 이런 경우에는 학생의 취약과목에 전담 코치 한명을 지정해 입학에서 수능당일까지 해당 과목의 공부성향 분석, 학습방향 설정, 매주 학습성취도 파악으로 반드시 학생이 원하는 성적을 만들도록 I.C(Intensive Care)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중하위권 학생 중 특정과목의 기초실력이 부족할 경우 수준별 정규수업 외에도 일종의 과외지도인 학습클리닉을 추가비용없이 집중적으로 병행시켜 입학초기에 각 과목별 공부방법을 형성해 기초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게 하고 있다.
2018학년도에도 13만명이 넘는 재수생이 수능에 응시했지만 실제 괄목할 만한 성적향상을 이뤄낸 경우는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학생들이 예전의 공부습관, 공부방법만을 고집한다면 실력이 일취월장되기가 어렵고 마찬가지로 고3 수능성적을 크게 업그레이드 시키기또한 힘들 것이다.

20여년간 오로지 기숙학원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해 온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는 EBS등 인터넷강의를 비롯한 실력이 우수한 수능전문교육진이 학생의 현재 실력을 정확히 파악해 수능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 학생이 다소 힘든 과정이지만 믿고 따라와 준다면 학생이 기대하는 성적을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다고 한다.

기숙학원의 학습효과가 크지만 비용또한 만만치 않은 관계로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은 희망하는 학생은 1주일동안 직접 수업을 들어보고 학원에 등록할 수 있는 무료체험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학생이 직접 경험해 보고 학원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다.

소수의 인원만을 선발하는 관계로 현재는 1주일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는 자리가 많지 않다고 하니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미리 접수해야 원활한 체험학습과 등록이 가능하다고 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