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창립 10주년 기념 사은행사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창립 10주년 텐텐텐(10-10-10)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페이지 응모는 다음달 31일까지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동안 가맹점 업종에 상관 없이 10일 이상, 그리고 누적 10만원 이상 신한카드(신용, 체크)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2018년형 볼보 XC60을 증정하고, 2등(5명)에게는 300만원 주유상품권, 3등(10명)에게는 LG V30 또는 아이폰X를 증정한다. 4등(1000명)에게는 10만 마이신한포인트, 5등(1만 명)에게는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선물한다.

또 일반음식점에서 패스트푸드, 커피업종까지 요식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무조건 1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이와 함께 주유와 자동차 정비업종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원을 캐시백 해주고, 이 고객들이 하이패스 이용 시 추가로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60만원 이상 사용하면 5만원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CGV 티켓을 2만원 이상 결제하는 신용/체크카드 회원 선착순 5만 명에게 9000원 상당의 2D 영화관람권 1매 증정도 있다. CGV 인터넷, 모바일, 현장 결제 등만 해당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기간 내에 반드시 응모해야 한다. 사전, 사후 응모 모두 가능하다.

추석을 맞아 신한카드는 롯데,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할 경우 최대 1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다음달 13일부터 11월 23일까지는 HDC신라면세점 온라인 매장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5% 청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는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ㆍAK백화점ㆍ롯데슈퍼ㆍ
GS슈퍼ㆍ탑마트 등 오프라인을 비롯해 GSㆍ롯데ㆍCJㆍ현대ㆍ홈앤쇼핑ㆍNS 홈쇼핑 그리고, 11번가ㆍG마켓ㆍ옥션ㆍ티몬ㆍSSG.COMㆍ롯데닷컴ㆍ홈플러스 온라인몰에 이르기까지 온ㆍ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유통매장에서 추석 이벤트도 별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에서도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모든 카테고리 10%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출석 10일 달성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추첨 및 1만번째 구매고객에게 경품(트롬 스타일러, 갤럭시 노트8, 골드바 등)을 제공하는 등 창립10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