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시+]한류타임즈, 한류스타 중심 매거진 '디아이콘' 태국 공급…"판매 글로벌로 확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한류타임즈 는 15일 태국 소재 기업 더 라임(The Lime Co.,Ltd)과 매거진 디아이콘 '우리가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 돼, BEHIND BTS(방탄소년단)'호에 대한 태국 시장 독점 판매권 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총 계약 금액은 44억원으로 2017년 연간 매출 기준 약 31% 수준이다.


한류타임즈는 이번 태국 시장 계약 건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중국, 일본, 프랑스 등 다수 글로벌 국가 판매 관련 계약이 모두 체결되면, BTS 매거진 판매부수는 200만부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디아이콘은 디스패치가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제작한 매거진이다. 한류타임즈는 ▲우리가 함께라면 사막도 바다가 돼, BEHIND BTS(방탄소년단) ▲바쁘니까 행복하다, NU'EST W(뉴이스트) ▲IDEAL CUT, SEVENTEEN(세븐틴) 등의 각호에 대한 총판 및 출판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다.


매거진 디아이콘은 한류 스타들의 정보와 더불어 독점 포토사진 15장, 포토엽서 10장 등을 포함하고 있어 매번 전 세계 팬들의 판매요청이 쇄도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유지환 한류타임즈 대표이사는 "현재 다수 글루벌 국가를 대상으로 추가 수출 계약도 추진 중에 있는 만큼, 전 세계 1억여 명에 이르는 한류 팬들을 타겟으로 본격적인 한류 사업의 확장에 집중해 갈 계획"이라며 "전 세계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글로벌 스타들의 특별한 의미를 담아내는 디아이콘 사업 확장을 비롯해 오늘 날 전 세계 한류 팬들을 아우를 수 있는 ‘한류타임즈’ 통합 포털 서비스 또한 이른 시일 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