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명품컬렉션] 캘러웨이 맥대디 4 "강력한 스핀력"

최종수정 2018.08.07 07:51 기사입력 2018.08.07 07:51

댓글쓰기

[명품컬렉션] 캘러웨이 맥대디 4 "강력한 스핀력"


"경이로운 스핀력."

캘러웨이골프의 '맥대디4' 웨지(사진)다. 맥대디 포지드를 업그레이드시킨 모델이다. 공의 접촉 면에 최대치의 마찰력을 발생시켜 더욱 강력한 스핀력을 창출한다.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Micro Feature) 테크놀로지가 출발점이다. 페이스의 홈과 홈 사이에 CNC 정밀 밀드 처리를 추가한 기술이다. 성능이 입증된 5V 그루브(56~60도)와 20V 그루브(48~54도)를 적용했다.

56도와 60도는 폭이 가장 넓은 그루브가 그린 주변 공 컨트롤을 쉽게 만들어준다. 롭 샷에 딱이다. 48도와 54도는 풀 샷과 벙커에서 공격적인 샷을 할 수 있다. 개선된 솔 그라인드는 러프와 벙커 등 트러블 상황에서 다양한 컨트롤 샷을 구현하는 동력이다. 지형과 상관없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골퍼의 스윙 스타일에 따라 총 4개의 그라인드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 24~30만원이다.

X그라인드(W의 관용성과 C의 컨트롤 샷을 모두 구사할 수 있는 타입)을 비롯해 W 그라인드(벙커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는 와이드 솔), C그라인드(다양한 컨트롤 샷 구사), S 그라인드(어떠한 라이에서도 사용 가능한 스탠다드 타입) 등이 있다. 김흥식 전무는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며 "정교한 어프로치 샷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아주 유용할 것"이라고 자랑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