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센, 2군 '고양히어로즈'로 명명…고양시와 MOU 체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넥센히어로즈 퓨처스 팀을 ‘고양히어로즈’로 명명하고, MOU를 체결했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제공

넥센히어로즈 퓨처스 팀을 ‘고양히어로즈’로 명명하고, MOU를 체결했다. 사진=넥센 히어로즈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박준상 넥센히어로즈 대표(대표이사 박준상)는 21일 오후 고양시청에서 넥센히어로즈 퓨처스 팀을 '고양 히어로즈'로 명명하고, 고양 국가대표야구훈련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연고지 이전과 고양히어로즈의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박 대표는 “고양히어로즈가 단순히 훈련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미국 마이너리그처럼 지역 밀착화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자부심과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 퓨처스리그로의 발전적 모델이 되는 모범 사례가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넥센히어로즈 퓨처스 팀이 고양시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잘 갖춰진 경기장에서 고양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면서 “고양히어로즈를 105만 고양시민과 함께 열렬히 환영한다. 프로야구의 새로운 역사를 쓰는 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최초로 2014 시즌부터 퓨처스리그 지역 명을 팀명으로 명명했던 넥센히어로즈는 2019 시즌부터 ‘고양시’로 프렌차이즈를 이전하여 퓨처스리그 발전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앞으로 ‘고양히어로즈’는 지역밀착 마케팅을 강화해 다양한 홈경기 마케팅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고양 시민의 여가선용 기회 확대 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관내 유소년 및 아마추어 야구팀 지원을 통해 엘리트 야구선수 육성에도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한편, 넥센히어로즈는 지난 2014 시즌부터 올 시즌까지 5시즌 동안 경기도 화성시에 퓨처스리그 프렌차이즈를 두고 ‘화성히어로즈’로 팀을 운영해왔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