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10년 연속 SAT, ACT 만점 배출학원 에듀아시아 세미나 개최

최종수정 2018.08.14 10:48 기사입력 2018.03.02 18:5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그룹 교육법인 에듀아시아 주최

[아시아경제 최봉석 기자]

여름방학이 다가올수록 아이비리그, 미국 명문대, 아시아 명문대 등 외국대학 입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커진 관심만큼이나 차별화된 전략과 확실한 준비가 없이는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에듀아시아는 국내대학/미국대학 진학 성공전략 및 SAT, ACT 만점비법 공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10년 연속 SAT, ACT 만점 배출학원 에듀아시아 세미나 개최


세미나에서는 국내대학의 재외국민 특별전형, 외국어 특기자전형,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분석과 미국/아시아대학의 Class of 2021 수시/정시 결과, 커트라인 분석, 우수성이 검증된 에듀아시아의 교육프로그램과 스마트 학습법 및 SAT, ACT 만점 비법이 공개된다.
특히, 하버드대학교 출신의 대표 강사를 포함한 우수한 강사진, 전문 컨설턴트가 포진된 에듀아시아의 차별화된 국내/미국/아시아 명문대학 입시 준비 전략과 미국 쿠더 심리적성검사를 통한 자녀의 진로/전공 찾기를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는 3월 8일(목), 3월 10일(토)에 에듀아시아 본원에서 진행되며, 1부에서는 국내 명문대학 입시 트랜드 분석/2018학년도 입시를 통해서 보는 입시 트랜드의 변화, 2부 미국 명문대학 전략적으로 준비하기/SAT 만점도 떨어지는 미국 명문대,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3부 홍콩/아시아 명문대학 합격 비법 공개/전공의 전문성과 고득점으로 승부하라, 4부 에듀아시아의 특별한 고득점 보장 여름특강, 5부 진로를 알면 입시가 보인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설명회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에듀아시아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