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트랑 스완도르, 24시간 무료 올인클루시브 콘셉트 선보여

최종수정 2018.08.29 10:57 기사입력 2018.08.29 10:57

댓글쓰기

나트랑 스완도르, 24시간 무료 올인클루시브 콘셉트 선보여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베트남 나트랑이 신개념 여행목적지로 급부상하면서 여행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와 한국총판매대리점(GSA) 계약을 체결한 피엘마케팅은 동남아 최초 24시간 무료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표방한 스완도르 리조트를 국내 처음 선보였다.

피엘마케팅 이종대 대표는 "현재 나트랑으로 대한항공을 비롯해 비엣젯항공, 베트남항공, 제주항공 등 총 4개 항공사가 직항 취항을 하고 있어 잠재력이 높은 여행시장으로 주목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또 "동남아 주요 리조트들의 경우 정해진 시간 내에 식사를 해야 하지만 스완도르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에 시간대 구분 없이 24시간 언제든 무제한으로 식사와 음료는 물론 주류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올인클루시브를 표방 한다"고 말했다.

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여 거리에 위치한 스완도르 리조트는 키즈 클럽, 놀이터, 비치, 엑티비티 등이 잘 갖춰진 가족과 젊은층을 주 고객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대표는 "다낭이 베트남의 대표적인 여행목적지이지만 우리나라 여행자들은 물론 중국인들로 넘쳐나는데 반해 나트랑은 아직까지는 한국인은 물론 중국인들의 수요가 거의 없어 가족은 물론 젊은층의 신 개념 여행목적지로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최근 그랜드 오픈한 스완도르 리조트의 총 543개 객실 모두 오션 뷰일 뿐 아니라 24시간 사용가능한 레스토랑에는 인터내셔널 뷔페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한편 나트랑 스완도르 한국사무소인 피엘마케팅은 현재 카오락의 JW메리어트와 샌즈 리조트에 이어 이번 스완도르 리조트가 3번째 호텔리조트 한국총판매대리점 계약을 체결했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