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뷰티씨] 셀럽들과 브랜드가 만났을 때

최종수정 2018.09.12 11:30 기사입력 2018.09.12 11:30

댓글쓰기

[뷰티씨] 셀럽들과 브랜드가 만났을 때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뷰티 브랜드의 셀럽을 활용한 마케팅이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순수한 이미지의 맑은 피부를 가진 배우를 모델로 발탁하는 브랜드는 물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갖고 있는 톱모델 기용까지 뷰티업계의 핫한 이슈를 모아봤다.

김슬기, 화장품 브랜드 구달 모델 발탁

사진=구달 제공

사진=구달 제공


배우 김슬기가 구달의 모델로 발탁됐다.

구달 관계자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진 김슬기의 이미지가 ‘구달’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특히 상큼 발랄한 매력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모델 발탁에 대한 배경을 전했다.

김슬기는 앞으로 구달의 베스트셀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을 2주 동안 직접 사용해보면서 제품력을 검증해보는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김슬기는 최근 손현주, 조진웅 등과 함께 출연하는 김주호 감독의 신작 영화 ‘광대들’(가제) 촬영을 마무리하고, 차기작을 선보이기 위해 현재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를 적극 검토 중이다.

리파, 아름다운 민낯 찾아주는 뷰티 라인 신제품 9종 출시

사진=리파 제공

사진=리파 제공


11일 리파는 신제품 론칭 기념 미인낯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브랜드는 새롭게 출시된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신제품 9종을 선보였다.

이동열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면세뿐만 아니라 내수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신제품 라인 출시를 발판 삼아 내년에는 1800억 이상의 목표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리파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구현했다. ‘리파미스트&쥬얼 마스크’는 탄산미스트와 젤 화장수가 배합된 ‘고농도 탄산 이너마스크’로 미스트 형태로 분사된 후 피부에 닿는 순간 마스크로 변하는 특이한 제형이다. 간단히 뿌리는 것만으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고순도의 탄산이 피부의 순환을 개선하고 리프팅을 도와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본래의 컨디션을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

‘리파 콜라겐 엔리치’는 콜라겐 160,000mg을 480ml 한 병에 담아낸 고품질 콜라겐 드링크로, 바쁜 일상 중에도 쉽고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탄력 관리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두피 케어 전용 디바이스 ‘리파 그레이스 헤드스파’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전문 에스티테션의 손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입체적인 움직임이 가능한 콰트로 3D 롤러로 전문가의 ‘엄지 회전 지압' 동작을 구현하고 한 번의 움직임으로 4부분의 두피를 연속으로 기분 좋게 잡아올려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서민정·안상훈 부부, 라우쉬 광고 모델 전격 발탁

사진=라우쉬 제공

사진=라우쉬 제공


방송인 서민정, 안상훈 부부가 라우쉬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서민정, 안상훈 부부는 라우쉬를 대표하는 모델이자 뮤즈로 활약할 예정이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유쾌하고 밝은 서민정, 안상훈 부부의 이미지와 라우쉬의 건강하고 활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했다는 전언이다.

이번에 촬영한 광고 영상은 치과의사인 안상훈의 역할이 돋보이는 치과 방문 콘셉트의 영상부터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서민정을 추억할 수 있는 흥겹고 유쾌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혜진, 바른 자세 서포트 시트 스타일(Style) 전속 모델 발탁

사진=스타일 제공

사진=스타일 제공


톱모델 한혜진이 스타일의 뮤즈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고의 몸매 라인을 자랑하는 톱모델 한혜진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스타일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브랜드 전속 뮤즈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한혜진과 스타일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인 만큼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앉은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는 밸런스 시트 스타일은 유선형 디자인으로 허리, 엉덩이, 허벅지를 지지해 골반과 척추의 균형을 맞추고, 바른 자세의 표본인 S자 척추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골격 전문가의 손 움직임을 재현한 카이로프랙틱 요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