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차홍, 로레알 프로페셔널 태국 헤어쇼서 K-펌 시연

최종수정 2018.08.27 14:26 기사입력 2018.07.05 18:00

댓글쓰기

사진=차홍 제공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지난 4일 태국 방콕의 젠 이벤트 갤러리에서 주최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헤어 쉐이핑 행사에 초청되어 헤어쇼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로레알 프로페셔널의 펌 신제품인 ‘엑스텐소 올레오 쉐이프(X-TENSO OLEO SHAPE)’의 론칭 이벤트로 태국에서 활약 중인 총 400여명의 헤어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및 매거진 에디터들이 참석했다.

차홍은 차홍 아카데미 교육팀과 함께 K-뷰티에 관한 프레젠테이션과 펌 스타일링 및 테크닉 세미나를 통해 한국의 미용 문화 및 기술을 태국에 소개했다. 차홍은 로레알의 신제품을 사용해 한국에서 최신 유행하는 펌 디자인들을 선보이며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차홍은 “태국에서 가장 큰 헤어쇼에 초정되어 한국의 헤어 디자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좋은 무대에 초청해 준 로레알에 감사하며, 이 기회를 통해 차홍 아카데미와 함께 개발한 K-펌을 국제적으로 알리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그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다. 또한 우유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인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인기를 얻고 있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