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포토]이정훈 강동구청장, 주요 시설 및 사업현장 점검

최종수정 2018.09.05 16:29 기사입력 2018.08.19 22: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2019년 구정주요업무계획 수립 전 지역내 주요 시설과 사업 현장을 이정훈 구청장이 직접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방문은 이 구청장이 취임직후 보고받은 주요 업무보고 연장선으로 직접 사업현장을 찾아 공약 실행을 위한 기본계획을 점검, 업무 추진상황을 신속하게 파악하기 위함이다.

재해위험지역인 고덕주공 6단지 재건축 현장과 지하철 5호선 강일역 건설 현장 긴급점검을 시작으로 9월 20일까지 권역별 주요시설과 사업현장을 방문한다.


지난 14일에는 강풀만화거리, 엔젤공방 허브센터 건립부지, 지하철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 공사현장, 둔촌도서관 건립 예정 부지를 둘러보며 안전 관리 실태를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특히, 10월 말 개통예정인 지하철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 공사현장에서는 버스 노선이 지하철 역사와 연계될 수 있도록 서울시와 긴밀히 협의할 것을 현장에 있는 공무원들에게 지시하기도 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새로운 강동의 미래를 열기 위해 민선 7기 주요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직접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행정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