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성훈 금천구청장, 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으로 활동

최종수정 2018.09.05 16:29 기사입력 2018.08.16 12: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지난 1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천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돼 관련 업무를 체험, 구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일명예지사장 현장체험 행사는 건강보험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불어 구 행정과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유성훈 구청장은 공단 직원들과 상견례를 한 뒤 지사에서 추진하는 주요업무와 새롭게 바뀌는 건강보험제도 등 현안사항을 보고받으며 일일명예지사장으로서 일정을 시작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민원업무를 시범 결재, 각종 민원서류 발급과 상담도 직접 처리해 보는 등 업무 전반을 체험하며 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특히, 유성훈 구청장은 민원실을 찾은 주민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평소 강조해온 현장행정을 몸소 실천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맞춤형 건강관리와 합리적인 제도개선으로 구민의 건강복지 증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국민건강보험공단 금천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품질서비스 활성화에 적극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