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의정부 아파트서 일가족 3명 흉기에 사망…"아들이 119 신고"

최종수정 2019.05.21 07:46 기사입력 2019.05.20 21:39

댓글쓰기

의정부 아파트서 일가족 3명 흉기에 사망…"아들이 119 신고"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에서 일가족 3명이 흉기에 찔려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20일 경기 의정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30분께 의정부시의 한 아파트 8층 집의 같은 방 안에서 A(50)씨와 아내 B(46)씨, 고등학교 2학년 딸 C양이 숨져 있는 현장을 중학생 아들 D군이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3명 모두 흉기에 찔린 상처가 있었고, B씨와 C양은 침대 위에, A씨는 바닥에 쓰러져 있었다. 방 안에는 혈흔과 흉기가 있었고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현장을 발견한 아들은 자신의 방에서 늦은 새벽까지 학교 과제를 하다 잠들었고, 일어나 보니 가족들이 숨져 있었다는 내용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장에서는 격렬한 싸움이나 외부침입 흔적 등은 발견되지 않았다. 주변인 진술에 따르면 A씨 가정은 최근 부채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시신의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주변인의 진술과 아파트 폐쇄회로(CC)TV 분석 등을 통해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