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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기내식 정상화…공급업체 GGK로 이전

최종수정 2018.09.12 09:50 기사입력 2018.09.12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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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기내식 정상화…공급업체 GGK로 이전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아시아나항공
이 기내식 공급업체를 게이트고메코리아(이하 GGK)로 이전하고 공급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은 지난 7월부터 기내식을 공급해오던 샤프도앤코와 임시 계약을 마무리하고 이날부터 GGK로부터 공급받은 기내식을 서비스한다. GGK 기내식을 처음으로 서비스한 항공편은 이날 오전 7시 30분 인천공항에서 호치민으로 출발한 OZ731편으로 기내식 이전 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졌다. 이날 하루 동안 인천과 김포에서 출발하는 총 81편의 항공기에 3만여식의 기내식이 공급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GGK 기내식 제조시설은 2만5550㎡ 규모의 2층(지하1층, 지상2층) 시설로 하루 최대 6만식 생산까지 가능하며, 작업자의 동선과 식품 위생관리를 최우선 고려해 만들어진 최첨단 시설이다. GGK는
아시아나항공
의 3만2000~3만5000식의 기내식 생산을 담당하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전을 계기로 GGK와 함께
아시아나항공
의 기내식 품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고객 신뢰를 회복하겠다"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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