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하이트진로가 12일 참이슬 남자 모델로 활동 중인 박서준의 참이슬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 포스터는 지난 4월 브랜드 리뉴얼 후 '더 부드럽고 깔끔해진 참이슬'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제작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100% 청정 거제도산 대나무숯으로 걸러 이슬같은 깨끗한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박서준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참~! 부드러운 이슬' 메시지를 강조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워진 참이슬은 100% 청정 거제도산 대나무숯으로 4번 걸러 본연의 깔끔한 맛은 물론 더 부드러워진 목넘김이 특징으로 출시 후 최단기간 내 5억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모델 박서준 씨의 부드러운 이미지가 참이슬의 특징과 잘 어울려 젊은 여성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에 리뉴얼한 참이슬은 역대 참이슬 리뉴얼 성과 중 최단기간인 99일 만에 5억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리뉴얼 효과를 나타내며 2분기 참이슬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5%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살 빼려고 맞았는데 아이가 생겼어요"…난리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