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센타이어, 연말까지 겨울맞이 사은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넥센타이어 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겨울맞이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시행되며, 행사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겨울용 이불을 제공하고, 고객 과실로 이상이 생겼더라도 1회에 한해 보상 받을 수 있는 명품 보증서를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겨울용 타이어 '윈가드' 5종 (Sport2, Sport2 SUV, Sport, ice, ice SUV)과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이 해당된다.

더불어, 타이어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행사 대리점을 방문한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 전원에게 4대 무상 점검 서비스 (타이어 위치교환, 발란스, 공기압, 마모점검)를 제공하며, 타사 제품을 장착한 고객에게도 2가지 점검 서비스 (공기압, 마모점검)를 제공한다.

박강철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전무는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해 타이어 무상점검과 함께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센타이어, 연말까지 겨울맞이 사은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