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프립과 함께 '벨로스터 3박4일 렌탈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8.09.12 09:21 기사입력 2018.09.12 09:21

댓글쓰기

현대자동차가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 '벨로스터 3박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 '벨로스터 3박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현대자동차 제공)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현대자동차는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과 함께 벨로스터 3박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벨로스터를 3박4일 동안 체험하면서 전국 여러 지역의 테마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테마 여행은 ▲단양 액티비티 여행 ▲전주 로맨틱 여행 ▲춘천 힐링 여행으로 구성됐다.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테마 한복 대여권,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액티비티 상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프립 어플리케이션에 마련된 '벨로스터×프립 시승 이벤트' 기획전 섹션에서 원하는 테마와 희망 차수, 사연 등을 입력하면 된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벨로스터 28대를 운영한다. 다음달 12일부터 29일까지 3차수에 걸쳐 총 84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문자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운전의 즐거움을 주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벨로스터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프립'과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