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777’에 트랙스 레드라인 차량 지원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쉐보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모델인 래퍼 ‘더 콰이엇’이 트랙스 레드라인의 1호차 고객이 된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을 개척한 쉐보레 트랙스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 탁월한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는 글로벌 소형 SUV이다.
이달 초 출시된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차량 전면부에 적용된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측면부의 블랙 윈도우 몰딩과 블랙 사이드 미러 커버, 레드 컬러 포인트의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로 절제된 세련미를 연출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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