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병헌, 이정재·장동건과 즐거운 모습 공개 "Good old friends"

최종수정 2020.01.13 16:09 기사입력 2019.12.15 00:15

댓글쓰기

배우 이병헌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동건, 이정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이병헌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병헌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동건, 이정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이병헌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배우 이병헌이 동료 이정재, 장동건 등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병헌은 지난해 12월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old friends"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병헌은 이정재, 장동건과 함께 앉아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 짓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들이네요", "정말 멋지네요", "영화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병헌은 오는 19일 영화 '백두산'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장동건은 최근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촬영을 마치고 휴식 중이다. 이정재는 지난 10일 끝난 JTBC 드라마 '보좌관2'에서 맹활약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