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당나귀 귀' 전현무 vs 최현석, 일촉즉발 격돌

최종수정 2019.12.15 00:55 기사입력 2019.12.15 00:55

댓글쓰기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인 전현무와 최현석 셰프 / 사진=KBS 2TV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인 전현무와 최현석 셰프 / 사진=KBS 2TV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 출연한 방송인 전현무와 최현석 셰프가 맞붙는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당나귀 귀'에서는 전현무와 최현석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이와 관련 주먹을 꽉 쥔 전현무와 매서운 눈빛으로 전현무를 노려보는 최현석의 사진이 공개돼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최현석에 대해 "허세와 허언, 뒤끝과 생색 네 가지 악덕을 갖추고 있는 4악한 보스"라고 소개하는 등 녹화 내내 최현석을 도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최현석은 이후 복싱 제스처를 취하며 자신만만해하는 전현무를 향해 "짤랑짤랑하는 것 같다"고 응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전현무 대 최현석의 일촉즉발 격돌 현장은 1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