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풍부한 배후수요에 ‘주목’

최종수정 2019.05.24 14:35 기사입력 2019.05.24 14:35

댓글쓰기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풍부한 배후수요에 ‘주목’

창원 가음정동에 들어서는 '창원 블루밍 라포레'가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배경으로 오피스텔 분양소식을 알렸다. 창원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지상 9층 오피스텔 총 398실, 전용면적 25~56㎡로 구성돼 있다. 단지 내에는 총 512대의 넓은 주차 공간이 조성됨과 동시에 지상 1층에는 옥외공원, 5층과 7층에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입주민 주거 품격을 높였다.


특히 LG전자, 두산중공업 등 대기업 종사자를 포함한 약 12만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더불어 산업통상자원부가 스마트산단 성공모델을 조기 창출하기 위해 창원 국가산업단지를 스마트 선도 산업단지로 최종 선정하면서 신규 고용 창출 효과에 따른 기숙사·오피스텔 등 정주시설 확대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더불어 창원 특례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부동산 시장 상승 효과가 나타날 때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는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세대별로는 입주 후 바로 생활이 가능하도록 풀 퍼니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단열 기능이 우수한 시스템 창호와 로이복층유리 등으로 시공해 완벽단열 시스템을 선보인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등이 있어 보다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창원 중심지로 통하는 창원대로와 동마산IC, KTX창원중앙역, 김해공항 등의 광역 교통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 입주 예정일은 올해 7월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