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룽투코리아, ‘일령계획’ 돌풍 예고…사전예약 50만명 돌파

최종수정 2019.05.24 10:01 기사입력 2019.05.24 10:0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룽투코리아 는 신작 전략 디펜스 RPG게임 ‘일령계획’의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지난 14일 이벤트 시작 보름 만에 사전예약자수 30만명 돌파 후 10일 만에 이뤄낸 것으로 흥행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2차원 디펜스 전략 RPG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게임이다.


룽투코리아는 지난 주말 열린 ‘부산 코믹월드’에 참여해 ‘일령계획’의 기업부스를 설치하고 게임 컨텐츠 일부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이날 기준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하고 공식카페 가입자수 2만3000명을 넘어서는 등 정식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령계획’ 출시를 앞두고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컨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