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운 여름, 청하X장기용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로…광고 공개

최종수정 2019.05.24 08:14 기사입력 2019.05.24 08:14

댓글쓰기

더운 여름, 청하X장기용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로…광고 공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프라이트는 새 광고모델인 청하와 장기용이 함께 한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TV 광고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스프라이트 광고는 ‘쿨섹시 스타’ 청하와 장기용이 더운 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팍팍한 일상을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온몸으로 즐기며 빠져들자는 ‘Dive in Sprite’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TV 광고는 햇볕이 내리쬐는 더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치룩을 입은 청하가 서핑 보드를 들고 파도치는 바다 앞에 서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장기용은 친구들과 함께 설레는 표정으로 클리프 점핑을 하고 ‘다른 건 관심없어. 좋아하는거? 완전 빠져들지’라는 멘트로 더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스프라이트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빠져들어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장기용이 바다로 뛰어드는 순간 탄산이 쏟아지며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시원함을 세련된 이미지로 표현했다.

더운 여름, 청하X장기용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로…광고 공개


여름을 빠져들어 즐긴 청하와 장기용은 해변가에서 친구들과 함께 스프라이트를 마시며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시원한 파티를 즐긴다. 청하는 특유의 시원한 미소와 함께 세련된 춤을 추는가 하면, 장기용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파티를 즐기며 쿨섹시 매력을 발산했다. ‘쿨섹시돌’ 청하와 ‘쿨섹시보스’ 장기용은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에 감탄하며 입안 가득 퍼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쿨섹시 매력을 가진 청하와 장기용과 함께 팍팍한 현실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닷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빠져드는 스프라이트 새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며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도 스프라이트와 함께 상쾌한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운 여름, 청하X장기용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로…광고 공개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