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청라국제도시,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예정

최종수정 2019.05.22 16:22 기사입력 2019.05.22 16:22

댓글쓰기

청라국제도시,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예정

청라국제도시는 인천 지역 간 산업단지와 IHP산업단지 개발 등으로 풍부한 배후수요 및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특히 총 사업비 4조 7000억 원을 들여 국제적인 업무 단지로 조성중이며, 시티타워 건설 및 하나금융타운 조성, 신세계 스타필드 조성, 차병원복합의료타운 조성 등 풍부한 배후수요 및 개발호재를 자랑하며 업계 전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청라국제도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청라 최초 지식산업센터로 지하2층~지상10층, 4개동, 연면적 106,165.19㎡ 규모의 지식산업센터 512실, 기숙사 247실, 근린생활시설 33실로 구성되어있다.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202-5번지 (F3-1)에 위치한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최대 층고 6M를 자랑하며 1F부터 7F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 설계로 입주자 및 방문 차량의 편의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당 최대 1.2톤까지 견딜 수 있는 바닥 하중 설계로 중장비 사용 및 고중량의 화물 적재가 가능하며 가로, 세로 3.5m 슬라이딩 도어 출입문 설계로 2.5톤 차량이 호실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을 상하차할 수 있다. (2동에 1F-7F에 한함)


교통망 또한 편리하다. 경인 고속도로 및 제 2외곽 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등으로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2027년,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가산디지털단지 및 서울 강남권역 접근성 또한 높아질 예정이다.


더불어 로이복층유리 사용으로 냉/난방비를 절약하여 입주 기업의 운영 부담을 덜었고, 쾌적한 라이프 환경 개선을 위한 바닥분수, 야외무대, 커뮤니티 광장 및 분리된 제조동, 업무동, 기숙사동은 입주자 만족도를 더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얼마 전까지만 해도 주택이나 오피스텔 분양이 많았다면 최근 정부 부동산규제 등으로 시장이 위축되면서 지식산업센터가 주목 받고 있다.” 며 “특히 지식산업센터는 건설사의 이름을 내걸고 지어지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시공력과 특화설계 등으로 안정성을 겸비한 건설사 일수록 입주기업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완판도 빨리 되는 편이다.”고 했다.


이에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시공을 맡은 에이스건설㈜는 지난 1995년 설립된 이래로 건축, 토목, 주택, 환경사업 등 전 분야에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선진 종합건설사로 국내 최초로 첨단 지식산업센터의 개념을 도입하여 시장을 개척하고 주도해온 지식산업센터 건설 분야의 최고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홍보관은 인천 청라동 156-1 B동 101호에 마련돼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 방문 또는 대표번호 등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