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이더, 올해 아이더클래스는 독도·울릉도 트레킹 코스

최종수정 2019.05.22 09:49 기사입력 2019.05.22 09:49

댓글쓰기

아이더, 올해 아이더클래스는 독도·울릉도 트레킹 코스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올해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의 해를 맞아 역사의식을 고취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및 체험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22일 전문강사진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더클래스 2019'를 통해 우리 고유의 영토 독도와 울릉도를 경험하는 '독도·울릉도 트레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사적 의미가 깊은 한 해를 기념해 준비한 독도·울릉도 트레킹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독도와 울릉도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독도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고취시키는 아웃도어와 역사 탐방이 결합된 액티비티다.


이번 트레킹은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 투어와 신비로운 형상을 간직한 울릉도 성인봉 등반, 행남 해안 산책로 트레킹으로 구성돼 진행된다.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 2박3일간 진행된다. 우리 고유 영토임을 느끼고 체험하며 독도와 울릉도의 소중함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최종 참가자 발표는 오는 30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독도와 울릉도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가보고 싶은 곳으로 마음에 담아 두지만 날씨와 지리적 위치로 인해 여정이 순탄치 않다 보니 방문을 쉽사리 결정하지 못한다"며 "아이더클래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독도·울릉도 트레킹을 통해 아름다운 독도와 울릉도의 경관을 만끽하는 동시에 우리나라 섬 독도와 울릉도의 영토주권을 행사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이더클래스는 아이더가 제공하는 비기너 대상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이다. 트레킹 외에도 등산, 서핑, 낚시 등 계절별, 테마별 다양한 액티비티를 지원한다. 특히 아이더클래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액티비티로 인해 높은 경쟁률과 좋은 소비자 반응을 보이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