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카페24재팬, 글로벌 결제 서비스 ‘엑심베이’ 도입

최종수정 2019.05.22 09:38 기사입력 2019.05.22 09:38

댓글쓰기

알리페이·마스터카드 등 다양한 결제 수단 지원

[팍스넷뉴스 권일운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 가 일본 온라인 쇼핑몰 결제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


카페24가 일본에서 운영 중인 ‘카페24재팬(www.cafe24.co.jp)’이 현지 온라인 사업자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결제 서비스 ‘엑심베이(Eximbay)’를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엑심베이는 글로벌 지급결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알리페이, 유니온페이 등 중국 주요 결제 서비스는 물론 비자, 마스터카드, JCB 등 해외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한다. 일본 판매자들은 엑심베이를 이용해 전 세계 어디든 신뢰도 높고 편의성 높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일본 온라인 판매자들이 결제 편의성을 갖춰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현지화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경쟁력 있는 전문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온라인 사업자의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장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페24재팬은 이밖에도 일본 사업자들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소프트뱅크, 페이팔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