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임, 글로벌 패션 아이콘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타임, 글로벌 패션 아이콘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레이션 여름 컬렉션 18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컬렉션은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보그 우크라이나 잡지의 패션디렉터인 줄리 펠리파스와 협업한 결과물이다. 줄리 펠리파스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다. 17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어도 보유하고 있다.

한섬 측은 줄리 펠리파스의 패션 관련 커리어뿐 아니라 인생과 휴식, 라이프스타일 등이 타임이 지향하는 여성상과 잘 맞아 협업을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타임은 삶의 밸런스를 유연하게 조절하는 여성상을 추구한다.


타임, 글로벌 패션 아이콘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한섬은 이번 여름 시즌에 원피스(4개 모델), 자켓(3개 모델), 팬츠(3개 모델) 등 총 18종의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벨트가 들어간 시원한 소재의 맥시 스커트(39만5000원), 화사한 색상의 더블 버튼 재킷(72만5000원), 앞 부분에 꼬임으로 포인트를 준 시원한 소재의 셔츠 드레스(76만5000원), 손목 부분에 패치를 붙인 헤리티지 자켓(76만5000원) 등이 있다. 컬렉션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55개 타임 매장 및 더한섬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에게 멋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타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의 조화를 통해 K패션을 대표하는 여성복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