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원그룹 '도요새' 놀이터…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4000만원 후원

최종수정 2019.04.26 10:51 기사입력 2019.04.26 10:51

댓글쓰기

윤미영 교원그룹 미래콘텐츠연구실 실장(오른쪽)과 정영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단장이 '교원 도요새 놀이터'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미영 교원그룹 미래콘텐츠연구실 실장(오른쪽)과 정영찬 성내종합사회복지관 단장이 '교원 도요새 놀이터'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 사업 전개를 위한 후원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새로운 놀이공간을 개설하는데 사용된다.


도요새 놀이터는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인성 및 사회성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만든 실내 놀이터다. 교원그룹의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해 조성된다.


유ㆍ초등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를 설치한다. '교원 올스토리' 전집을 기부해 놀이터 내에 비치하고 놀이와 배움의 장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아이들이 바른 마음을 갖고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한 공간에서 놀이를 통한 배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