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씨카드, 어린이날 선물 ‘블루래빗 럭키박스’ 쏜다

최종수정 2019.04.25 08:40 기사입력 2019.04.25 08:40

댓글쓰기

비씨카드, 어린이날 선물 ‘블루래빗 럭키박스’ 쏜다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비씨카드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블루래빗 럭키박스’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블루래빗 럭키박스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생생 자연관찰 127종 풀세트’를 비롯해 원목 퍼즐, 사운드북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1~5등까지 총 1000명에게 랜덤으로 발송되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참여방법은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의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직접 해당 혜택을 태그한 뒤 블루래빗 온라인몰에서 비씨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블루래빗 마이태그는 오는 29일 자정부터 태그가 가능하며 실제 결제는 30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완료하면 된다.


비씨카드는 우리아이 독서습관을 기르기 위한 ‘부키부키 스토리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키부키 스토리박스는 4~36개월 유아 대상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다. 비씨카드는 이를 ‘비씨행복카드’로 사전 예약하면 호텔숙박권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내달 1~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에 개별통지할 예정이다.

예비맘을 위한 ‘행복한 토크&태교 콘서트’도 개최한다. ‘행복한 태교를 위한 스트레스 해소’를 주제로 김창옥 서울여대 겸임교수가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에버그린팝스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현악 3중주 태교 음악회도 연다. 콘서트는 내달 3일 오후 2시 서울 용산전쟁기념관 이병형홀에서 열린다.


참여 방법은 ‘해피타임즈’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초청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