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성군, 인기가수 박상민 홍보대사 위촉

최종수정 2019.04.24 20:33 기사입력 2019.04.24 20:33

댓글쓰기

보성군, 인기가수 박상민 홍보대사 위촉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전남 보성군은 2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웰니스 보성 선포식’에서 인기가수 박상민과 B.I.G(아이돌그룹)를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보성차밭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45회 보성다향대축제를 앞두고 서울의 중심가에서 녹차 수도 보성을 알리고 차 문화 보급을 위해 인기가수 2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철우 군수를 비롯해 보성군의회 부의장과 지역 출신 국회의원 및 지방의원, 출향향우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으며, 홍보대사들은 광화문광장과 인사동 거리에서 열린 대국민 차 마시기 등의 홍보 활동으로 첫 일정을 시작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인기가수의 보성군 홍보대사 위촉은 그 의미가 매우 특별하다면서 오늘 위촉된 홍보대사들은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녹차 수도 보성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말했다.


이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박상민 씨는 “보성의 문화, 관광 및 차 문화 축제 등을 알리는데 홍보대사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박상민 씨는 오는 5월 6일 ‘제22회 서편제 보성소리 축제’ 초청 가수로 함께 할 예정이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64@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행운의 숫자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