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애들생각' 이파니♥서성민 부부 "아들 형빈이 반항기 오는 사춘기"

최종수정 2019.04.23 21:19 기사입력 2019.04.23 21:19

댓글쓰기

'애들생각' 이파니♥서성민 부부 "아들 형빈이 반항기 오는 사춘기"


이파니가 아들 형빈이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23일 방송된 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서 재혼 가정인 이파니-서성민 부부와 두 자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파니는 "아들 형빈이가 반항기가 오는 사춘기다"라며 "8살 아이도 육아 중이라 힘들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아들 형빈 군은 5살에 아빠 서성민을 처음 만났다. 형빈 군은 누구보다 속 깊은 아들로 이날도 이파니를 위해 집안일을 도왔다.


아빠 서성민은 "저에게는 형빈이가 특별하다"라며 "제가 형빈이를 처음 봤을 때가 26살이었다. 너무 어린 나이에 다섯살이라는 큰 아들이 생긴거다"라고 운을 뗐다.

당시 육아 고민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서성민은 "주위에 육아에 대해 물어 볼 사람이 없었다. 전혀 몰랐다"면서 "지금도 잘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이파니 역시 "제가 안정적이게 되기까지 형빈이가 4년 동안 다른 사람의 손에서 자랐다. 그래서 눈치를 계속보고 사랑을 받고 싶어 했다"라며 "하지만 동생 이브가 태어나고 관심이 줄어들 수 밖에 없다. 또 이야기를 잘 안해주니까 너무 어렵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