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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업체 이름 붙이니 매출이 쑥"…GS수퍼, '리얼프라이스'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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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업체 이름 붙이니 매출이 쑥"…GS수퍼, '리얼프라이스'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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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의 매출 신장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우수 중소 기업과 손을 잡고 유통업계 최초로 생산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가격을 NB 브랜드 상품 대비 70% 수준으로 낮췄다. 현재까지 63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220여개의 상생 상품을 개발했다.

GS수퍼마켓은 리얼프라이스의 매출이 올 1분기 248%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지속적으로 판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연말까지 2배 이상의 파트너사와 400여개 이상의 상품 판매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GS수퍼마켓은 30일까지 꽝 없는 100%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리얼프라이스 행사 상품을 2만원이상 구매 하는 GS&POINT 멤버십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고객 추첨을 통해 위니아 공기청정기(100대)를 증정한다.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1974우유900ML 2개 기획을 2980원, 종이컵 박스(30개*20입) 6000원에 판매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감자칩(허니버터맛) 980원, 아몬드초콜렛(450G) 8480원, 사골곰탕(500G) 1290원에 구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감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기간 동안 GS수퍼마켓을 방문하면 GS출범 14주년 행사 2탄을 통해 더욱 많은 행사 상품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살(500g)을 각 9900원, 진짜 맛있는 호박고구마(1.2kg/봉)를 698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달콤한 수박(5kg이상/6Kg이상)은 행사카드(KB국민/신한/현대/팝카드)로 구매시 1만5800원/1만8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은 “소통과 상생이라는 콘셉트로 시작한 ‘리얼프라이스’가 가격적인 메리트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면서 “올해를 제2의 도약의 해로 삼아 대한민국 일등 PB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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