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팬시' 컴백 나연 "트와이스 이런 모습도 있구나 알아줬으면"

최종수정 2019.04.22 17:00 기사입력 2019.04.22 17:00

댓글쓰기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팬시'로 컴백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팬시'로 컴백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팬시'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변신에 관해 말했다.


트와이스 나연은 22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 쇼케이스에서 "기존 트와이스가 가진 에너지에 색다른 모습도 보여줄 수 있구나 라는 반응을 얻고 싶었다. 그런 반응이 있다면 생각한 목표를 이룬 것 같다"고 말했다.


타이틀곡의 색깔부터 의상과 헤어스타일까지 트와이스는 다른 모습도 있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많은 부분에 변화를 가했다.


사나는 "이제까지 트와이스는 파스텔톤이나 밝은 색깔을 입고 발랄한 안무를 했다. 뮤직비디오의 조명도 새로운 느낌이고 조금 더 성숙해진 안무로 촬영을 했던 게 신기했다"고 말했다.


또 다현은 안무도 언급하면서 "군무도 하면서 퍼포먼스 적인 부분에 많이 신경 썼으니 예쁘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변신 포인트를 강조했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FANCY'(팬시)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권수빈 연예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